공지
[서버 점검 공지] 시즌 2 대규모 서버 패치 — 6/7(일) 밤 11시 ~ 6/8(월) 오전 11시 🛠 [시즌 1 결산 공지] 35일의 여정에 감사드립니다 — 더 진화한 시즌 2로 🛠 [안정성 패치 공지] 옥션 가격 출렁임 버그 잡았습니다 🛠️ — 다른 버그도 보이면 톡 주세요
+

글렌그란트 익스플로레이션 NO.1

글렌그란트 익스플로레이션 NO1

가토넉 · 2026.05.31 · 조회 36

평소 럼 캐스크에서 안 좋다고 생각했던 기름냄새가 좀 많이 난다. 기본적인 향은 15년 그란트와 비슷했는데 청사과 바닐라 같은 좋은 버번 캐와 특징이 잘 나타나다가 이상한 기름냄새 뒤로 크림 같은 달콤한 냄새가 살짝 터치한다. 맛은 생각보다는 좋았다. 48도지만 알콜의 튀는 느낌은 거의 없었고 청사과, 바닐라크림 그리고 아주 약한 열대과일 뉘앙스가 조금 느껴졌다. 이 술의 가장 문제는 피니시다. 거의 느껴지지 않는 피니시에 입안에 찝찝하게 남아있는 기름맛 정말 별로다.

❤️ 0 👎 0 0.0

댓글 0

🥃 DRAM 위스키·와인·커피 🎧 DREAM 앰프·스피커·음반 📷 DRAMA 카메라·책·여행 🏠 DUNGEON 맛집·생활·반려
📋
Q-Board
큐반 검색·분석 게시판
💬
C-Board
커뮤니티 게시판
공유하기